항암 중 두피에 빨간 두드러기 같은 게 생겼어요

두피에 빨간 점처럼 두드러기가 생겨서 갑자기 걱정돼요.
항암 치료를 받는 동안 생긴 것 같고, 지금은 전절제 수술 후 입원 중이에요.
수술도 겁이 났지만 잘 마쳤고, 이제 건강을 잘 챙기려고 해요.

댓글 10

  • 리리 2024.08.11

    친절하게 답해 주셔서 정말 감사해요~

  • 다크 2024.08.11

    저도 그랬는데 나중에 없어졌어요.
   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^^

  • 맨삶이 2024.08.11

    머리를 안 밀어서 골룸처럼 지내고 있어요.
    좋게 말씀해 주셔서 기분이 좋아졌어요. 역시 회원님들 최고예요♡

  • 큐트 2024.08.11

    징그럽지 않아요, 괜찮습니다^^
    덕분에 저도 좋은 정보 알게 됐어요.

  • 은아 2024.08.11

    그렇군요~ 사진 올리기도 미안했는데 답변 감사해요♡

  • 내길 2024.08.11

    모낭염일 수 있고 항암 부작용 중 하나예요.
    담당 선생님께 말씀드리면 피부과 진료를 받을 수 있을 거예요. 꾸준히 치료하면 좋아질 테니 걱정 마세요~^^

  • 진나 2024.08.11

    가려운 두드러기는 목에서 시작해 온몸에 퍼져서 약을 먹고 나았어요.
    이건 점처럼 빨갛게 올라와서 갑자기 신경 쓰이네요.

  • 단순드립 2024.08.11

    저는 항암 치료를 하고 두피 전체에 빨간 두드러기가 생겼어요.
    너무 가려워 잠도 못 잤는데 의사에게 말하고 가려움 완화 연고를 발라 괜찮아졌어요.

  • 밝은빛누리예 2024.08.11

    병원 근처에도 가기 싫은 마음 정말 공감돼요.
    그냥 두면 가라앉는다고 하니 안심되네요~

  • 창의적 2024.08.11

    저는 팔과 뺨에 생겼어요.
    피부과 진료를 권했지만 가렵지 않아서 그냥 뒀어요. 유방 진료 말고는 병원에 가기 싫었는데 항암 치료가 끝난 뒤 없어졌어요.